별자리는 원래 알려진 별자리 하다고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국가 또는 지역에서 다르게 사용된 별자리는 1928년 국제 천문 연맹 총회에서 승인되었습니다.
88 별자리의 기원은 기원전 수천 년의 바빌로니아 지역에 살던 셈족 유목민의 칼데아 사람들에서 유래 서양에서 유래합니다. 그들은 유목의 목축 만으로 살아 있었을 때, 그들은 종종 밤하늘을 바라보았다. 그리고 특히 밝은 별을 동물에 연결해서 별자리가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기원전 3000년경에 만들어지니 표면에는 황도 태양의 진로에 따라 배치된 12개의 별자리가 있습니다.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와 레오. 처녀 자리, 천칭자리, 전갈 자리, 궁수자리, 염소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등 20 별자리. 또한 이집트에서는 기원전 2000년경에 지중해 주변에서 거래 된 페니키아 인에 의해 바빌로니아와 이집트의 천문학이 그리스에 전달 별자리는 그리스 신화의 등장인물 이름을 따서 되었습니다. 예로는 케페우스 자리, 카시오페이아자리, 안드로메다자리, 페르세우스자리, 큰곰자리, 큰곰자리의 별자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50 년 후, 그리스의 천문학자 프톨레마이오스 (Κ λ α? Δ ι ο? Πτολεμα? Ο?)에는 Almagest라는 책의 북반구의 별자리를 중심으로 한 48개의 별자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8 별자리는 황도에 12 황도의 북쪽으로 21 황도 남쪽에 15로 구성되어 15세기까지 유럽에서 널리 알려져 널리 사용되게 되었습니다.
15 세기 이후 항해가 발전함에 따라 남반구의 별을 관측하는 새로운 별자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서양인이 해군 시대 이후 남반구로 이동했을 때, 선원은 남방에 새로운 별자리를 작성하고 문서로 만들었습니다. 바이엘이 만든 별자리 많은 남반구에서 새로 발견된 동물 이름을 따서 되었습니다. 망원경이 개발되면 어두운 별이 관측되고 종종 밝은 별자리를 채우기 위해 별자리가 만들어졌습니다. 이 별자리의 대부분은 17세기 말에 독일 요하네스 제곱미터 라우스에 의해 작성된 링크스를 포함하여 아직 사용되고 있습니다. 18 세기에 프랑스의 천문학자 니콜라스 루이 그 라카 이유도 당시 발명된 최신의 발명에 이름을 붙이는 데 사용된 많은 별자리를 만들었습니다. 미쿠로스 복사 움 시트는 예입니다.
18 세기 말에 천문학자 사이에서 별자리를 만들고 그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이름을 주는 것이 일반적이 되었습니다. 결국 별자리가 작성되었습니다. 그 결과 20세기 초까지, 별자리의 이름은 지역마다 다르게 사용되어 그 경계는 달랐다. 때문에 종종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1922 년에는 별자리를 해결하기 위해 제1회 국제 천문 연맹 총회가 제안되었지만, 1928년 총회에서는 황도를 따라 12개, 북반구의 28개, 남반구의 48개를 포함 총 88개의 별자리가 선택되었습니다. 반구. 또한 승천과 적위 사이의 선은 별자리 사이의 경계를 설정합니다. 그들은 또한 라틴어 소유격 별자리 및 3문자의 별자리 약어를 선정했습니다. 이러한 88 인식 된 별자리는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것입니다.
정확한 지도와 GPS 시스템이 없었던 옛날의 자신의 방향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별자리를 여전히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늘날, 별자리는 하늘의 구획을 나누는 데 사용됩니다. 도시를 '구'와 '동'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하늘 전체가 89 부문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왜 89 인증 별자리와 89의 구획이 있나요? 그것은 뱀과 뱀 주인 자리 별자리 성격 때문입니다. 별자리의 머리와 꼬리가 문어로 분할되어 있으므로 뱀 주인 자리는 인간이 뱀 (뱀)를 가지고 같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